이다인
[한국심리학신문_The Psychology Times=이다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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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
- 김용영, 김미혜.(2016).온라인 게임 과몰입에 영향을 주는 사회적 상호작용 요인에 관한 연구.디지털융복합연구,14(1),387-398.
- 강내원.(2017).온라인 게임의 재미 요소와 게이머의 자아성향이 게임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한국게임학회 논문지,17(2),63-73.
- 문화뉴스 [MHNIT] 3억 명이 쓰는 채팅 앱 디스코드 무엇이길래? 특징-사용 방법 정리http://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6827
- 한국콘텐츠진흥원.(2010).게임행동 종합진단척도(CSG) 매뉴얼.
- 한국콘텐츠진흥원.(2021). 2021 게임 이용자 실태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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