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전KDN-함께일하는재단이 마을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IT기기 설비·소프트 인프라·ICT솔루션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전KDN(사장 김장현)과 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현섭)이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마을기업의 IT활용을 돕는 ‘마을기업 스마트화 지원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마을기업 스마트화 지원사업은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하는 시장 전환 흐름에 따라 기업진단을 통해 적절한 IT기기, 솔루션을 지원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는다.

지원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마을기업은 5월 3일부터 5월 20일 자정까지 함께일하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IT기기 및 솔루션을 통해 성장하고자 하는 마을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나주 및 전남지역 소재 기업을 우대해 선발할 계획이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8개사는 IT기기, 솔루션 외에도 컨설팅, 홍보·마케팅 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어 지속적인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일하는재단 박지영 국장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마을기업 8개사에 키오스크, 홈페이지 기능 개선 등의 실질적인 지원을 해 만족도가 높았다”며 “호응에 힘입어 올해 지원사업 또한 실효적인 IT 지원으로 마을기업의 경영 환경 개선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실용적인 지원사업을 통해 마을기업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sytimes.co.kr/news/view.php?idx=1173
  • 기사등록 2021-05-04 09:47: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