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연
[한국심리학신문_The Psychology Times=김나연 ]
지난기사
[참고자료]
- 노기엽, (2019.04.26), 중소기업 마케팅 '에펠탑 효과' 노려라, 강원일보, http://www.kwnews.co.kr/nview.asp?s=1101&aid=219042500120
-네이버 지식백과 에펠탑 효과,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3384567&cid=58345&categoryId=58345
-네이버 지식백과 단순 노출효과, https://terms.naver.com/list.naver?cid=42266&categoryId=42268&so=st4.asc
-박수연, 임동선 (2019), 어휘 노출 강도에 따른 책읽기를 활용한 어휘 중재가 단순언어쟁아애아동의 어휘 학습에 미치는 효과, (석사학위, 이화여자대학교)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sgna01020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