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연
[한국심리학신문_The Psychology Times=김나연 ]
이전기사
[참고자료]
-중앙일보, (2020.06.03), 우리가 인터넷에서 했던 MBTI는 진짜 MBTI가 아니다...
그럼 진짜는 뭘까
https://youtu.be/rZ-x5uNhb4w
-네이버 지식백과 바넘효과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3377379&cid=58345&categoryId=58345
-네이버 지식백과 바넘효과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2094252&cid=41991&categoryId=41991
-박진아, (2019.02.10), [카드뉴스]영화 '위대한 쇼맨' 속 바넘, 바넘효과란?,
https://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6638
-네이버 지식백과 콜드리딩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1351835&cid=40942&categoryId=31531
-김소형, (2021.10.17), MZ세대 취향저격 'MBTI 마케팅', 어디까지 왔니?,
스포츠 조선, https://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2110180100112020007420&servicedate=20211017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sgna01020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