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심리학신문_The Psychology Times=김나연 ]





이전기사

청춘이 위험하다, 대 2병

반복 노출의 힘, 에펠탑 효과





[참고자료]

-중앙일보, (2020.06.03), 우리가 인터넷에서 했던 MBTI는 진짜 MBTI가 아니다...

 그럼 진짜는 뭘까

https://youtu.be/rZ-x5uNhb4w

-네이버 지식백과 바넘효과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3377379&cid=58345&categoryId=58345

-네이버 지식백과 바넘효과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2094252&cid=41991&categoryId=41991

-박진아, (2019.02.10), [카드뉴스]영화 '위대한 쇼맨' 속 바넘, 바넘효과란?,

https://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6638

-네이버 지식백과 콜드리딩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1351835&cid=40942&categoryId=31531

-김소형, (2021.10.17), MZ세대 취향저격 'MBTI 마케팅', 어디까지 왔니?, 

스포츠 조선, https://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2110180100112020007420&servicedate=20211017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sytimes.co.kr/news/view.php?idx=2942
  • 기사등록 2022-02-25 07:34: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