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심리학 신문_The Psychology Times=박세은 ]




<참고자료>

박옥순. (2008). "광고 배경 프라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국내석사학위논문 고려대학교 대학원, 서울.

최인호. (2013).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의 의도된 효과와 의도하지 않은 효과." 국내박사학위논문 고려대학교 대학원, 서울.

[시선뉴스]. (2017). 코카콜라가 뉴스 후 광고를 금지하는 이유 '프라이밍효과'. URL: https://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482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sytimes.co.kr/news/view.php?idx=2162
  • 기사등록 2021-10-12 09:3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