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경
[The Psychology Times=이다경 ]
지난기사
[참고문헌]
[ZDNetKorea]. (2021). "구독자100만명 이상韓 유튜브채널, 500개 넘어"
URL: https://zdnet.co.kr/view/?no=20210915143702
[EBN산업경제]. (2021). '유튜브' 이용자카톡바짝추격…'토스' 사용자카뱅앞질러
URL: https://www.ebn.co.kr/news/view/1494641
[open.ads]. (2020). 유튜브 광고, 목표에 맞게 제대로 활용하는 법
URL: https://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5719
[!TChosun]. (2021). 수백억 써서 알아낸 유튜브 마케팅 성공 비법
URL: https://www.donga.com/news/Society/article/all/20161025/80987721/1
김소라. (2021).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1 Vol. 21 No. 9
이류함, 고서진, 이재영. (2018). 영상 몰입도에 따른 중간광고 배치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짜증 정서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8(1), 185-195.
안서원. (2017). 온라인 동영상 사전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스킵 여부와 스킵 시점, 중간 광고와의 비교. 광고학연구, 28(7), 29-45.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