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지
▲5일 계원예대 학생상담팀은 아로마테라피 학교적응집중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사진=㈜엠피스트 제공
심리상담 교육회사 (주)엠피스트는 2023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계원예대 재학생들의 마음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향치료 프로그램 '아로마테라피 학교적응집중 프로그램'을 지난 12월 5일 계원예술대학교 학생상담팀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재학생들의 마음의 안정과 치유를 위해 에센셜 오일을 활용하여 향을 맡아보고 본인에게 필요한 향을 제작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향을 맡으니 기분이 편안해졌다.” 라고 말했다. 또 다른 참여 학생은 “참여하기를 잘했다. 좋은 시간이었다.” 라고 말했다.
계원예대 학생상담팀은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재학생들의 정신건강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엠피스트 대표 한영빈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적응, 학업, 인간관계 등의 다양한 스트레스를 겪는 대학생들이 자신의 스트레스를 발견하고 스트레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청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엠피스트는 대학, 공공기관 등에서 다양한 심리,정서지원 프로그램을 위탁받아 운영해주고 있으며 100여 명의 전문가와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는 상담교육 전문회사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엠피스트 홈페이지 https://www.empist.co.kr/).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