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수
[The Psychology Times=고지수 ]
지난 기사
칵테일 파티 효과,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다.
자꾸 보면 좋아지는 이유, 에펠탑 효과
옷을 살 때도 심리학이 사용된다고?! (1편)
옷을 살 때도 심리학이 사용된다고?! (2편)
많다고 무조건 좋은 건 아니야_힉의 법칙(Hick's Law)
얻는 것보다 잃는 게 더 무서운 이유, 손실회피성향
은근슬쩍 구매를 유도하는 넛지효과(nudge effect)
처음? 마지막? 선택을 해야한다면?
왜 새로운 것보다 익숙한 게 좋을까?
실패는 과정이지 끝난 게 아니야
계획된 행동 이론으로 알아보는 우리 행동의 이유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심꾸미 8기 콘텐츠 기자 고지수입니다. 문의사항이 있다면 아래 이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xxp23@naver.com